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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스텔라 활성화 실패시 해결 방법 - 활성화 키를 확인하십시오

이런저런

by Heoo 2019. 11. 25. 16: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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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스텔라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으로 삭제된 파일, 포맷한 저장 매체를 복구할 수 있어요.

무료 데모버전을 설치한 후 스캔- 미리보기 까지 확인하면 활성화키를 구매해서 데이터를 저장하면 되죠! 

 

하지만 자꾸 활성화에 실패하게 되는 경우가 있다면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될거에요

 

 

활성화 키를 구매하면 결제시 작성한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으로 라이선스 키를 받게 됩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활성화 창에 받은 라이선스 키를 입력하면 되는 방식입니다. 

 

위의 라이선스키 창에 입력을 했지만 실패한다면 아래와같은 문구가 뜹니다. 

"활성화에 실패하였습니다. 활성화 키를 확인해주세요."

 

이때에 확인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아래의 체크사항을 시도해서 활성화에 성공하세요! 

 

 

 

활성화키는 숫자+영문자 조합으로 이루어진 20자리 숫자에요.

우리는 사람이기 때문에 직접 작성하는 것에 실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복사 후 붙어넣기를 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정확한 방법입니다. 

 

 

주의!

라이선스 키를 복사할 때에 앞뒤로 띄어쓰기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 하십시오. 

 

 

 

 

명스텔라에는 4가지 버전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스탠다드,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테크니션

 

 

라이선스 키는 구매한 프로그램 버전에 맞는 키로 제공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설치한 프로그램의 버전과 구매한 라이선스가 같은 버전인지 확인 하셔야합니다.

 

프로그램의 상단에 Myung-Stellar Data Recovery '_____________' 에서 프로그램 버전을 확인하고

이메일로 받은 활성화키의 버전을 확인하여 맞는지 확인 해주세요! 

 

 

프로그램이 다르다면 알맞은 프로그램으로 재설치 후 활성화를 해야하는데요, 

이 과정에서 기존에 힘들게 스캔했던 프로그램은 종료를 시켜야합니다. 

이 때 스캔해놓은 정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종료를 위해 우측 상단의 X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스캔 해놓은 정보를 저장하는 과정이기 때문에 '예'를 클릭하여 저장해주셔야 합니다 

저장하면 SDR 스캔, ~ 이렇게 DAT 파일로 저장이 되는데 열리는 파일은 아니니 안열려도 당황하지 마세요~^^

 

 

알맞는 버전의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아래와 같이 스캔 재개 기능을 이용하여

위에서 저장해둔 스캔 정보 파일으로 스캔 재개하면

기존에 스캔했던 시간보다 시간을 많이 정말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가끔 열리지 않을 때에도 이 방법을 사용해보면 좋아요.

명스텔라 프로그램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해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으로 프로그램을 켜주셔야하는데요.

 

 

 

기존에 스캔했던 프로그램을 종료해야 하기때문에 위에 설명한 바와 같이

스캔 정보를 저장해두고 프로그램을 종료하면 됩니다.

 

 

 

 

;

바이러스 백신/ 방화벽을 사용할 수 없도록 설정하셔야해요.

이 백신이 프로그램 사용을 막고 있을 수 있으니 바이러스 백신과 방화벽 사용을 모두 해제해주셔야 합니다. 

 

간혹 회사 자체의 방화벽이 있을 수 있어요. 

이건 방화벽을 해제하거나 사용을 멈출 수가 없기 때문에 회사 컴퓨터로는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어요. 

 

스캔 정보를 저장한 후 개인 노트북이나 컴퓨터로 옮겨서 스캔 재개를 하시면 됩니다.

(개인 컴퓨터에서 활성화!)

 

 

 

 

 

포트 80이 시스템에서 활성화 해야 합니다. 

포트 80 설정 방법이 살짝 어려울 수 있는데, 차근 차근 따라해보면 되니까요 하하

한 번 시도해보십시오. 

 

1. 방화멱 및 네트워크 보호 에 들어가세요. 

2. 고급 설정

3. 새규칙 - 포트

4. 특정 로컬 포트 - 80 입력

5. 모두 허용 / 다음 / 다음 순서대로 클릭!

6. 이름: port 80  / 설명 : 빈칸)

7. 마침

 

이렇게 하고 나서 활성화가 되는지 확인 해보세요. 

 

 

 

 


이렇게 노력을 했는데도 활성화가 되지 않으면 ㅠㅠ 

명스텔라 업체로 전화 문의를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우리가 혼자 끙끙하면서 안되던 것도 업체에서 몇번 클릭하니까

되더라구요,, 머쓱,,,ㅌㅏ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020-9119 이고, 

전화 상담은 평일 9시부터 6시 사이에 가능하다고 합니다

(점심시간 12시~1시 제외)

전화상담이 불가능한 시간이라면 1:1문의를 통해 글을 남겨 놓으면

영업시간에 확인하고 피드백을 해준다고 해요~

그건 명스텔라 홈페이지를 찾아 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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